진로취업 접수중
작성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작성일 2024-10-31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이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바탕으로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업 분석과 직무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본 대회는 기업 정보와 직무의 특성을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줄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와 분석 능력 강화를 원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특강 내용 :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2. 신청 대상 : 심층적 기업 이해를 통해 취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

기업 및 직무분석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학생,

경진대회 참여를 통한 취업 준비를 하려는 학생 및 지역청년 누구나

최대 10(팀 구성 2~7, 중복 참가 불가)

3. 운영 방식 : 대면(유담관 L층 학술정보세미나실), 팀당 발표 시간 15분

4. 운영 일정 : 2024.12.06.() 14:00-17:00 3시간

5. 신청 기간 : 2024.11.04.() ~ 2024.11.22.()

6. 신청 방법 : [서식]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7. 관련 문의 :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byeon@skuniv.ac.kr 또는 02-940-2975

8. 상세 내용

항목

마감일

비고

참가신청서 제출

2024.11.22()

–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팀명

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기업 및 직무

분석 보고서 제출

2024.11.29.()

–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보고서_팀명

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제출byeon@skuniv.ac.kr

발표 자료 제출

2024.12.04.()

발표 자료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심사 기준 및 시상 내용

구분

심사기준

심사위원

평가 항목

배점

세부 평가기준

정성평가

기업 및 직무분석 능력

40

희망 기업 선정 이유와 목적

산업 및 사업에 대한 이해도

직무 이해 및 역량 분석력 등

내부

심사위원 2

취업 전략

20

취업 전략의 구체성 및 가능성 등

구성 완성도

20

내용의 창의성, 자료의 타당성 등

발표평가

PT 구성 및 발표 태도

20

발표 자료 작성 수준, 완성도, 태도 및 화법, 시간 엄수 등

가감점수

대기업 및 공기업 감점

10

 

적극성

+ 10

현직자 인터뷰, 기업 방문 등

총점

100

 

 

이미 공개된 채용 포털 사이트 등의 분석자료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우수자 시상금

비고

1(1)

500,000

참여 인원에 따라 시상 내용 및 규모가 조정될 수 있음.

2(2)

300,000

3(2)

200,000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 (seokyeong_job)

 

 

2024. 11. 04.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팀명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보고서_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