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이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바탕으로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업 분석과 직무분석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본 대회는 기업 정보와 직무의 특성을 분석하는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줄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업과 직무에 대한 이해와 분석 능력 강화를 원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특강 내용 : [대플]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2. 신청 대상 : 심층적 기업 이해를 통해 취업 준비를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
기업 및 직무분석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학생,
경진대회 참여를 통한 취업 준비를 하려는 학생 및 지역청년 누구나
최대 10팀(팀 구성 2~7인, 중복 참가 불가)
3. 운영 방식 : 대면(유담관 L층 학술정보세미나실), 팀당 발표 시간 15분
4. 운영 일정 : 2024.12.06.(금) 14:00-17:00 총 3시간
5. 신청 기간 : 2024.11.04.(월) ~ 2024.11.22.(금)
6. 신청 방법 : [서식] 참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7. 관련 문의 :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byeon@skuniv.ac.kr 또는 02-940-2975
8. 상세 내용
항목 |
마감일 |
비고 |
||||||||||||||||||||||||||||||||||||||||||||||||||||||||||||||||||||||||||||||||||||||||
참가신청서 제출 |
2024.11.22(금) |
–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경진대회 참가신청서_팀명” 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
||||||||||||||||||||||||||||||||||||||||||||||||||||||||||||||||||||||||||||||||||||||||
기업 및 직무 분석 보고서 제출 |
2024.11.29.(금) |
– “[서식] 기업 및 직무분석 보고서_팀명” 파일 작성 후 이메일 제출byeon@skuniv.ac.kr |
||||||||||||||||||||||||||||||||||||||||||||||||||||||||||||||||||||||||||||||||||||||||
발표 자료 제출 |
2024.12.04.(금) |
– 발표 자료 이메일 제출 byeon@skuniv.ac.kr |
||||||||||||||||||||||||||||||||||||||||||||||||||||||||||||||||||||||||||||||||||||||||
심사 기준 및 시상 내용 |
||||||||||||||||||||||||||||||||||||||||||||||||||||||||||||||||||||||||||||||||||||||||||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 (seokyeong_job)
2024. 11. 04.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