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홈페이지로 갑니다
커뮤니티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위한 진로 및 취업 상담과 교육을 지원합니다.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안내

작성자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작성일2025-05-07 조회수251

2025_1진로로드맵 경진대회 포스터.png

[대플]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에서 서경대학교 학생 대상으로 학생들의 구체적인 진로 목표와 학년별 필수 경력관리 계획 수립을 위해 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프로그램명 :  2025학년도 1학기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첨부파일 확인 필수)

2. 참여대상 : 서경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3. 신청 방법 *서류 제출처 : psr123@skuniv.ac.kr

대상

방법

비고

서경대생

서경대 포털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서경포털 :

https://zrr.kr/sqbxJe

지역청년

구글폼 신청 후 발표자료 이메일 제출

구글폼 : https://forms.gle/zJiV5DwnNk1KyQ3Z7

 

4. 서류 제출 일정

. 제출서류: 진로로드맵 발표자료 (수기, PPT, 영상 등 자유양식), 진로로드맵경진대회 참가 동의서 *첨부파일 참고 (진로로드맵 작성 예시 샘플 제공)

나. 서류 제출 일정 및 방법: 2025.6.2.(월) 11:00까지 메일

psr123@skuniv.ac.kr로 제출

 

5.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일정 및 장소

.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2025.6.13.() 14:00 ~ 17:00 (3시간)

. 유담관 L층 학술정보세미나실

 

6. 심사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대면심사 *1차 서류심사 발표일: 2025.6.9.() / 합격자 개별 안내 예정

 

7.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내용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대상 2차 대면심사 (진로로드맵 경진대회) 참여 및 로드맵 발표

참가자 5분 발표 및 심사위원 피드백

 

8. 혜택

경진대회 신청자(자료 제출자) 전원 비교과 포인트 5pt 부여

 

9. 시상내역 : (대상 1) 300,000

                    (최우수상 2) 200,000

                    (우수상 3) 150,000

                    (장려상 4) 100,000

*참여 인원에 따라 수상 내역과 규모는 달라질 수 있으며, 상금에 대한 세금 부과됨.

 

10. 관련문의 : 유담관 9층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내방 및 02-940-2976

11.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SNS

홈페이지 : https://job.skuniv.ac.kr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fxoCWG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kyeong_job (seokyeong_job)

2025. 5. 7.

 

 

진로취업지원센터장

[대플] 2025-1 진로로드맵경진대회 동의서.hwpx

진로로드맵 작성 방법 TIP.pdf